金木의 취미는 패션

시계 매니아의 감성을 충족시켜준 - 론진(Longines) 사은품 스위스 레더라 (Lederach) 초콜릿 & 생수 (해태에이치티비, 코카콜라)

The Flow~ 2021. 11. 26. 23:07

일전에 롯데백화점 대전점 론진 매장에서
시계를 샀더니, "고객님 잠시만요 사은품이 있습니다" 라며 점원분이... 건넨 것은 하얀
상자였죠. 초콜릿입니다~ 라고 하자 본인은
속으로 '아싸! 나 초코 덕후인디ㅋㅋ 굳굳:)'


그 유명한 레더라 초콜릿 회사에서 만들었나
봅니다. Longines x Laderach 콜라보 표시가
간지작렬~ 멋지네요ㅎㅎ 위키백과에 따르면,
Laderach는 1962년 스위스에서 루돌프 레더라
라는 사람이 만든 회사라고 합니다


상자 뚜껑을 열자 고급스러운 종이가 등장
레더라(Lederach) 스위스 초콜릿ㅋ 독어도 스위스말도 잘 모르지만 해석이 되는ㅋㅋ
참고로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도 레더라 매장이
있더라구요(Lederach 압구정점 - 논현로 865 동호빌딩)


카탈로그를 들어내자 또 무슨 종이가..
고급진 건 포장도 여러단계인 건가요ㅎㅎ


여러겹으로 공기층이 있는 신기한 종이
속지였습니다. 충격이나 습기 등을 잘 막아줄듯요


드디어 레더라 초콜릿 등장쓰 사형제,
사총사였군요ㅎ 모양이 제각각 다른 것이 재미짐


마지막 보호막인 비닐 필름을 조심스럽게
벗겨내 줍니다 단지 초콜릿일 뿐인데
뭔가 관능적인😊ㅋ


민둥 머리처럼 생긴 초콜릿 위에는 금가루(?) 같은
느낌의 금빛 파우더까지 뿌려져 있군요~
우아함이 태도에서 나온다는 론진의 모토에
어울리는 우아한 사은품,, 고급 간식인듯요ㅎ


호두와 화이트 초콜릿이 토핑된 아이도 있네요.
흐흐 맛있겠당. 시계를 사니 내가 가장 좋아하는
간식 초콜렛을 주시다니 론진 ♡해요ㅋㅋ


줄무늬 있는 아이부터 시식 시작해서 커피콩 올라간 것 쪽으로 시계 반대방향으로 냠냠해 줍니다. 카페에서 아메리카노에 곁들이니 세상 행복쓰 고개를 돌려보니 여기가 극락인가ㅎ


론진 생수도 받았는데요 제조사가 코카 콜라 음료 주식회사 였습니다. 자본주의의 상징 워터ㅋ 믿고 마셨습니다~:)


취수한 지역은 강원도 철원군 근남면 육단리 422번지 - 철원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어떤 곳일지 궁금하네요~ 언젠간 여행 가볼 날이 오겠쥬?:)
대한민국 모든 지자체에 다 가보고 싶다는ㅋ (버킷리스트 입니다ㅎ)


Vio휘오 다이아몬드 EC 가 이 생수의 정식
명칭인듯요. 엥? 근디 제조원이 해태에이치티비(주)?! 우리가 아는 그 해태제과
계열사일까요? 코카콜라는 유통전문 판매원...


암튼 론진 팬으로서 초콜릿에  Longines 로고 들어간 물병까지 득템해서 기부니가 좋았습니다ㅎ
론진은 고객 마음을 너무 잘 아는 회사인 것
같아요~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는 브랜드가 되길 바랍니다!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