金木의 취미는 패션

몽블랑 유니세프 솔리테어 볼펜 (Montblanc Unicef Solitaire Ball pen / 백금 플래티넘 도금 / 한정판 /로제타스톤)

The Flow~ 2022. 5. 2. 17:23

영롱보스 Montblanc Unicef Solitaire

소장자 분의 동의를 얻어서
귀한 물건을 포스팅하게 되었어요~
바로 몽블랑 볼펜인데요!
유니세프 솔리테어 에디션 입니다ㅎ


일단 다짜고짜 분해부터 해보는ㅋ


지금껏 봐온 몽블랑 필기구들은 레진 비스무리한
소재가 많았는데요~ 이 유니세프 에디션은
펜 몸체가 메탈 소재 같은 느낌이었어요!


본체가 블루이지만 펜잉크 색깔은 Black  :)


유니세프 솔리테어 에디션 볼펜은 상단부에
예쁜 보석이 박혀 있었어요! 럭셔리~♡


빛 때문에 위 사진상으로 잘 보이진 않지만
마이스터스튁(Meisterstuck)이라는 문구가 들어갔네요 (독일어겠쥬?)


♡몽블랑 유니세프 솔리테어 볼펜♡ U0116085

이 볼펜의 특별한 점은, 로제타 스톤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 파격적인 디자인!


보시다시피 한글 '가'도 새겨져 있구요~
로마자 A a 일본어 히라가나와 중국어 등등

여러나라의 언어를 대표하는 철자들이 새겨졌군요!


그냥 화려하기만 한 명품보다는
이렇게 지적인 아우라를 풍기는 아이템이 오히려 더 고급스럽다고 생각합니다 :)


유니세프와 Montblanc의 협업으로 탄생한 걸작


U0116085

이 몽블랑 볼펜은 백금(플래티넘) 도금으로 마감처리 했다고 들었는데요!


소장자 분이 말씀하시길, "여러번 떨어뜨렸지만
눈에 띄는 손상은 1도 없었다" 라구요ㅎㅎ


Montblanc Unicef Solitaire

확실히 백금 도금이 강하긴 강한가봐요~



플래티넘도 플래티늄이지만... 볼펜의 몸체 자체도 금속성이라 내구성이 강력한 것 같습니다.


몽블랑 유니세프 볼펜은 머리부터 발끝까지
특별한 포스 뿜뿜이지만 상단부 화이트스타 심벌만큼은 다른 여느 Montblanc 펜들과 질감 & 모양이 비슷하더라구요~


소장자 분께서는 몽블랑 '만년필'도 소장중이신데
아무래도 잉크 리필이 좀 귀찮다 보니 일상에서는 이 볼펜을 더 애용한다고 하시더라구요~


유니세프와의 협업 답게 Montblanc  Solitaire 볼펜의 수익금 일부는 세계 어린이들의 언어교육과
문맹퇴치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.


지성미 풍기는 명품 필기구 하나쯤 소장하는 것도 멋진 일인 것 같습니다.


화려함과 지적인 매력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
럭셔리 패션 아이템!


U0116085

독일 명품 브랜드 몽블랑(Montblanc)의
유니세프 솔리테어 한정판 볼펜 포스팅이었습니다!
:)